디에이치씨푸드

share

DH씨푸드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합니다.

세계 최대 규모 브뤼셀 수산박람회 한국관 참가!

페이지 정보

최고관리자 작성일18-05-12 20:01 조회153회 댓글0건

본문

세계 최대 수산 식품 박람회 "Seafood Expo Global"가 지난달 벨기에 브뤼셀에서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열였다.
세계 수산 식품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인 이번 수산박람회에서는 각종 각색의 수산 식품들이 대거 선보여 주목받았다.

10여 년 전부터 냉동바지락을 EU로 수출하던 DH SEAFOOD(주)는 처음으로 참가하는
이번 박람회를 통해 "Clam Tea (클램티:바지락 레몬 머틀 티)" 와 "Clam Sauce (클램 소스:바지락 엑기스)"를 새롭게 출시 및 선보였다.
클램 티와 클램 소스의 패키지 디자인은 뉴욕 출신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엘리(ellie)와 함께 기업과 예술인이 협력 활동 "아트 콜라보" 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.
이번 박람회를 방문하신 김형진 주 벨기에 유럽연합 대사는 클램티를 마셔보고 획기적이고 새로운 수산 식품이라고 좋은 말씀을 해주셨다.
또한 한국관 한편에 마련된 카페에서 우리나라 수산 식품을 통해 요리 시연·시식을 진행함에 있어 클램 소스를 이용한 파스타 등 여러 제품을 선보였다.

바지락 활·냉동식품을 시작하여 클램티, 클램 소스를 출시하면서 앞으로 바지락을 이용한 새로운 바지락 수산 식품의 출시가 기대된다.